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0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한미 팩트시트 발표… 핵잠 韓서 건조하고 원자력 협정 개정 논의 (종합2보)
11월 19일 당원투표~청래형~당원들이 개, 돼지로 보이나?
10년간 지하수보전구역에 폐기물 900톤 불법 매립… 증거 인멸 정황도
한수원, 미국 기업에 퍼주기 원전 수출 계약… 손실은 국유화, 이익은 원전업계로 ㅡ 이익 책임은 하나
투표야??? 설문조사야???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저도 오마이뉴스 보고 깜작 놀라서 접해 있는데 이런 게에** 들이 있나요? 청래형 믿었는데 어찌 이런 얄팍한 꼼수를 쓰나요? 당원들을 개, 돼지로 보지 않고서야 이럴수는 없는 겁니다.
일명 테스트지요. 급조당원 77만명 영향력으로 급작스럽게 몰래 당헌당규 바꿀려구 했는데 들통이나서 급 여론조사로? 글도 이들에게는 몇칠전부터 연락이 갔을거구 이번 투표에 적극 나설것입니다. 급조된 77만명 테스트 하기에는 충분 하지요. 민주당을 사당화 즉 문제인당으로 다시 만들려구 저라는 것입니다.지금 국회의원들 비겁하지요. 다들 들고 일어나야 하는데.이연주의원만 빼고 딱 해외순방 시기 딱 맞추어서.
당원들 비판은 듣지고 않고 자신들만의 권력 재창출을 위한 꼼수 잔치의 대마왕 딴지대표 정청래 납셨네 문재인을 위시한 세력이 당권을 잡으면 이재명대통령 발목잡기가 더 심해질테고 내란척결은 요원해지고 완전 국가를 나락으로 보내려는 짓이 윤석열과 똑같네 극우 유투버에 매몰된 윤석열과 딴지일보에 매몰된 정청래 펨코에 매몰된 이준석 하는짓들이 하나같이
그러게 말입니다.. 지금 쌍욕 나오는거 참고 있습니다.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데 우리를 개. 돼지로 보지 않고서야 어찌 이런 얄팍한 수 를 둘수 있겠나요.
곧 박광온.이낙연.전해철등 가슴 딱 펴고 다 들어 오겠네.. 젠장.당원들이 우찌 만든 민주당인데. 정청래가 민주당을 완전. 수박당으로 만들 모양이네. 자기욕심 있겠지.이재명 세력을 내치고 문제인세력을 끌어 들일려구 그란거네. 당장 내리와라.썩을것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