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복당 같은 소리하고 있네
왜 안철수도 다시 델꼬오고 낙연이도 다시 델꼬오지
말 꺼낸 놈 누군지 색출해서 후쿠시마에 집 얻어줘라.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
국회의원은 3선까지만
실거주 유예 반대합니다 철회하세요
정성호
광복절 80주년 광한리 드론쇼 ㅡ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조국,윤미향 사면 잘한 것 여론조사 큰 의미 두지 마세요 투표는 전통 지지층으로 결정나는 것
[2보] '12·12 사태' 김오랑 중령, 전사 46년만에 국가배상 판결
국힘=종교=건설=금융=언론 커넥션을 깰려면 HUG,종이 지폐 개혁해야
ㅎㅎ 김어준은 그냥 정치브로커입니다. 그의 말이 어느 순간부터 의구심을 들게 하고 틀린 게 나타나고, 이에 항의를 하면 댓글 부대가 왔다며 폄훼하더라구요. 지금은 그 힘이 넘쳐 나 보여도 오만하고 자아도취에 빠진 그에게 점점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등을 돌리고 있습니다.
서초구는 정신빠진 인간들이 넘 많음요..
검찰개혁을 막고자 정치검찰과 기레기 언론이 짜고 한 짓이고 여기에 사법부가 불공정한 짓을 했기 때문에 사면은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죄가 있어서 수사 기소가 된 것이 아니라 정치적 이득을 위해 범죄자로 만들었다면 시작 부터가 잘못된 수사, 기소고 판결이죠. 이재명 대통령이 무슨 조국에게 빚 진게 있어서도 아니고, 은혜를 입어서도 아니고, 친문들의 압박 때문은 더더구나 아닙니다. 조국, 윤미향 같은 정치검찰에 희생 된 분들의 일을 바로 잡고자 정치적 부담을 감내하고 하신 일 입니다.
뭔가 오해 하시나 본대요 찬대파를 등에 업고 나타나지 말라 뜻입니다 각자의 바판 의정 활동은 해야죠
사실 갚을 빚도 없음 뮨정권하에 이재명과 민주진영 대표들에게만 가혹하리만큼 수사하고 두분은 이 세상을 떠나셨음 이재명이 살아있는 게 용하고 사법살인 안당한 것도 기적임 민주시민은 아무 도움도 주지 못했고 본인이 정말 청렴결백하고 천재였기에 살아남았음 아직 문죄인이 밀정인지 모르시는가
댓글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