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소위 보수라는 탈을쓴 친일극우 뉴라이트 집단이
결국엔 이나라를 절단내고 망하게 만들고
문어낙쥐수박 2철 개 ㅡ쓰레기 들이
민주당과 민주세력을 망하게 하려고 개 ㅡ발악질을 하고있다
몇년 못 본 사이에 저자의 얼굴도 많이 변했군요. 저는 이자를 그다지 좋게 보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의 과학기술의 현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직접 현장을 경험하지 못한 초짜가 전체를 조망하는 듯한 평가에 대해서 회의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이 영상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시야가 매우 좁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전제조건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민간이 서기 전에 생태계가 충분히 성숙되어 있어야 한다. 量도 되지 않는데, 質的 개선을 꾀한다? 이런 것이 바로 선동이고 망상이란 것이겠죠.
에스오디? 윤석열의 망상이 이자의 견해와 일치합니다. 그리고 어쩌면 에스오디야 말로 뉴라이트식 사고 방식일 겁니다. 사회 경험이 일천하거나 초짜에게 해답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물어야 하고, 묻고 싶은 질문은 언제나 현상과 그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게 사회문제이고, 풀어야 될 숙제라는 데는 동의하지만 그들만으로 해결할 수 없으며, 그들 없이 해결할 수 없기에 함께 풀어가야 하는 숙제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우선일 겁니다. .
비 좀 안 내렸다고, 왕의 목을 치는 나라 ~~~
평택지역 을,병지역~!! 국짐당~!에 헌납한 중앙당 지도부와 공관위~!! 책임지고 사퇴하라!!
박찬대가 수박공장에 나타났다니!!!!
이재명 대통령께 말한다.............
나는 말 한다. 당원이다. 더 이상..............
jobba moonbba 최강욱의 윤석렬 뒷통수 작렬~!
이재명 대통령께 말한다. 그렇게 깨끗한 사람이 없으면 정치 하지 말아야 한다. 인간은 가장 중요한 것이 인간 윤리 도덕이다.
그 놈이 그 놈이다 양비론 떠들어대는 인간들치고 제대로 된 인간들을 본 적이없다 50년된 민주당원이 양비론이라니 한심스럽구나
진짜 너무나 소름돋을 정도로 정확하게 나타나는 분열조장 전문가들~ 야 니들이 말하는 수박공장에 박찬대도 나왔던데 박찬대도 수박 쁘락치였어?? 몰랐네ㅋㅋㅋㅋ 박찬대는 왜 수박공장 나가서 수박마냥 히히덕 거렸데??ㅋㅋㅋㅋ 개.새.끼들이 아무리 짖어봤자~ 박찬대, 정청래, 이재명, 민주당은 원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니가 쓴 글에 스스로 좋아요 좀 누르지마라~ 다 티나~ ㅋㅋㅋㅋㅋㅋ
중도같은건 없다고 선동질 하던ㅋㅋ 중도잡다 집토끼 떠난다고 선동질 하던ㅋㅋ 이재명후보 보고 정신 병자라던ㅋㅋ 대통령 당선되고 바로 180도 태세전환하던ㅋㅋ 왔다리 갔다리 싸이코 패스같던 바로 그 놈!!!!!
인사에 우려를 나타낼 수 있지만 중도같은건 없다고 선동질 하던ㅋㅋ 중도잡다 집토끼 떠난다고 선동질 하던ㅋㅋ 이재명후보 보고 정신 병자라던ㅋㅋ 대통령 당선되고 바로 180도 태세전환하던ㅋㅋ 싸이코 패스같던 바로 그 놈!!!!!
중도같은건 없다고 선동질 하던ㅋㅋ 중도잡다 집토끼 떠난다고 선동질 하던ㅋㅋ 이재명후보 보고 정신 병자라던ㅋㅋ 대통령 당선되고 바로 180도 태세전환하던ㅋㅋ 싸이코 패스같던 바로 그 놈!!!!!
댓글
몇년 못 본 사이에 저자의 얼굴도 많이 변했군요.
저는 이자를 그다지 좋게 보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의 과학기술의 현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직접 현장을 경험하지 못한
초짜가 전체를 조망하는 듯한 평가에 대해서 회의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이 영상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시야가 매우 좁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전제조건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민간이 서기 전에 생태계가 충분히 성숙되어 있어야 한다.
量도 되지 않는데, 質的 개선을 꾀한다?
이런 것이 바로 선동이고 망상이란 것이겠죠.
에스오디?
윤석열의 망상이 이자의 견해와 일치합니다.
그리고 어쩌면 에스오디야 말로 뉴라이트식 사고 방식일 겁니다.
사회 경험이 일천하거나 초짜에게 해답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물어야 하고, 묻고 싶은 질문은 언제나 현상과 그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게 사회문제이고, 풀어야 될 숙제라는 데는 동의하지만
그들만으로 해결할 수 없으며, 그들 없이 해결할 수 없기에
함께 풀어가야 하는 숙제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우선일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