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서영교 의원 왈
"최상목 탄핵 시키기 위해 청문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지도부에서 탄핵 유보하는 제스쳐가 오더라."
"분노가 생겨서 탄핵 해야 돼. 간사부터 정청래 의원까지 다 설득하러 다녔다."
"전부 동의는 하는데 어떻든 대선을 앞두고 좀 두고 보자 하는 얘기가 있다고 했다."
"그래도 우리의 이야기를 확실히 전하는 게 필요하다. 탄핵이라고 확실히 전하자 라고 했다."
"탄핵을 두려워 하면 안된다!"
벌써 바람이 빠졌나봅니다 그렇게 당하고도 저런다면 대선이후에 차근차근 정리하고 챙겨서 다음총선에 반드시 물 먹여 줘야지요
우원식은 최상목친구, 박지원은 한덕수 친구, 과연 누가 탄핵을 반대할까요. 우선 지도부가 누군지 명확히 색출해야 합니다.
서영교위원님 탄핵을 반대하는 지도부가 누군지 이름을 밝혀주세요
서영교 의원 "최상목 탄핵을 당 지도부에서 유보하자는 제스쳐가 있었다. 탄핵을 두려워 하면 안된다."
여론 조사 기관과 이를 보도하는 언론사에 대한 감사를 촉구 해야 합니다..
(성찰의 밤)가시 없는 고슴도치
문재인은 민주당을 애정하는 마음이 털끝만큼이라도 있다면 탈당하세요
대통령 공약을 또 누더기로 만들것인가요??
김정숙여사 옷값 지불시 관봉권 사용
내년 지선 완승을 기원합니다!
보는 년이 임자인듯 ㅋ
스스로 탈당하고 앚혀져야 되겠지만 아닌것 같고 결국 내년 지방선거의 부울경표밭은 폭망하고 나가리가 되겠지요 생각만해도 참담합니다
한국은행 관봉권은 보는늠이 임자인가??
국회가 법을 만드는 곳인데 지금 내란 종식을 위해 법을 만들고 법에 헛점이 있는지 없는지 면밀하게 검토하고 통과시켜야 할 여당 대표가 허구헌날 무슨 강연이다 하면서 지방 돌고 대통령실과 엇박자 내면서 지지율에는 관심없고 지방선거에 자기사람 꽂을 생각으로 다니니 비판을 하죠 당원들이 비판을 안하면 그게 더 이상한거죠
최민의의원이 밀어붙인 방송3법도 정부에서 미디어부 신설을 구상하며 늦추어 줄것을 요청했는데 강행했잖아요 그래도 잘 굴러가면 괜찮은데 방통위에서 방미통위로 확대되며 국짐당이 선임할수 있는 위원도 2명에서 3명으로 늘어났고 국짐당이 선임을 안하고 방미통위를 보이콧 하고 있어서 지금 국가 방송과 미디어를 컨트롤하는 타워가 실종된 상황으로 KBS 파우치 박이 좋아하고 있다잖아요
댓글
벌써 바람이 빠졌나봅니다
그렇게 당하고도 저런다면 대선이후에 차근차근 정리하고 챙겨서 다음총선에 반드시 물 먹여 줘야지요
우원식은 최상목친구, 박지원은 한덕수 친구, 과연 누가 탄핵을 반대할까요.
우선 지도부가 누군지 명확히 색출해야 합니다.
서영교위원님 탄핵을 반대하는 지도부가 누군지 이름을 밝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