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뿌꾸
Lv.30
총 267개의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체포시도 때 도망간 윤써글. 개 산책시킨 김망신.
자유게시판 검찰개혁은 안하고 난데없이 만든 공수처가 결국은 '공수표'가 되었다.
자유게시판 비굴한 자세로 내란공범이 되어 버린 오동운. 이런 자가 있는 한 체포는 불가능하다.
자유게시판 윤써글 정부내내 맘고생하신 당원여러분~ 25년에는 소원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되시길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나라와 국민에게 가장 필요하고 시급한 것이 무엇인지 아시는 민주당의 현명한 판단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카메라 들고 관저까지 가는데 막는 사람이 없다?
자유게시판 서울시 취소 요청에도 불꽃놀이…"오세훈, 강력 행정조치 지시"
자유게시판 사고 항공사 제주항공, 지난 27일 오후 장 마감 전 매량 매도 사태
자유게시판 국짐 박수영이 민원듣겠다 부른 시민감금. 경찰불러 폭행. 되려 지가 감금당했다 언플.
자유게시판 미국에 있는 딸에게 심각한 문제가 생겨 출국한 김문수를 악마화 하는 기레기들.
자유게시판 미국+군대+검찰+언론 등 기득권과 맞서 싸우고 있는 민주당을 더 열렬히 지지합니다~
자유게시판 [속보] 검찰 "尹, '총을 쏴서라도 문 부수고 들어가 끌어내라' 지시"
자유게시판 반란을 일으킨 최상목외 4명 장관. 말 안들으면 다 탄핵해야죠.
자유게시판 내란범들의 금전거래나 돈줄을 캐보면 어떨가요?
자유게시판 김용현 담화문에 특이한 단어하나. 숨어있는 블랙요원들에게 행동을 개시하라는 암호명이다!
자유게시판 계엄 최초 예측자는 이재명 대표.
자유게시판 대학생들이 윤석열 대통령에게 연말 편지를 보냈네요.
자유게시판 한덕수가 바라는건 31일 전에 탄핵되고, 희생자가 되어서 보수의 아이콘이 되는 것.
자유게시판 미국 안보부차관이 "한덕수를 탄핵하려는건 파국을 초래하는 행위"라고 말했다. 명백한 내정간섭.
정신 차리세요.들 ㅡㅡㅡ
국힘이 원하는 정청래를 왜 뽑나?동료들이 원하는 박찬대를 뽑아여지.
전체 말 중에서 조각내어 인용하면 성경도 악마의 글이 될수있다. 최동석교수의 숲을 보고 나무를 보아야한다.
정청래, 박찬대는 왜 대통령이 최교수를 등용했는지, 깊은 뜻을 존중하기 바란다.
당규는 누구에게나 똑같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아라해가 아라해질 하네... 문해력 쩌리, 무피셜난독증 , 당게의 대표 찐따가 여기서 멍멍, 저기서 멍멍~ 당게에 분탕질... 하루라도 개처럼 남을 안씹으면 안되는 새대굴'싸패'~.국짐이나 너넘인 도긴개~긴..
그냥들 지켜 봅시다 자꾸 어쩌고 저쩌고해도 개인들 의견이고 아니꼬의면 국회위원하세요. 저도 그냥 지켜보는데 배가 앞으면 위원 하시면되요. 일단 지켜 보시고 안좋아 졌을때 의견을 내세요. 그리고 국힘 빨갱이들 글 달지 마세요.
염병 여기 국힘 빨갱이 있나보네
충청ㆍ영남 투표결과가 뻔히 사실로 나와 있어서 당심은 알고 있고 여조도 알고 있으면서 당원들의 뜻에 반하는걸 공개적으로 이렇게 떳떳하게 표현하시는게 무슨뜻입니까?그러면서 앞으로 당원들한테 표달라고 어찌말할수 있겠습니까? 그건 너무 뻔뻔한 행동 아닌가요? 빤뻔해도 너무 뻔뻔한거죠!!!
저도 동의합니다! 도대체 왜 박찬대 지지선언을 한건가요? 이게 역풍이 될거라는걸 모르는건가요? 또 지긋지긋한 줄세우기, 계파 등장하는건가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원내대표는 왜 사태를 방관하는건가요!!!!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