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_보도자료_인천광역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개최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개최

 

유동수 시당위원장 헌신하는 인천 여성 당원들의 정치역량 강화와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길에 인천광역시당이 앞장설 것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유동수)26() 오후 3시부터 인천시당 세미나실에서 30여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유동수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이안호 여성위원장 및 지역 여성위원장, 특별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 화상회의(Zoom) 형식으로 참여했다.

 

유동수 시당위원장은 총선과 지방선거 승리의 선봉에는 인천시당 여성위원회가 있었다면서 이번 보궐선거와 내년 대선에서 여성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인천시당의 선도적인 역학을 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시당위원장으로서 정권재창출을 위해 헌신하는 여성당원들의 위상에 맞게 지역 여건에 맞는 성평등 정책과제를 마련하고, 여성의 정치역량 강화를 위해 뒷받침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안호 여성위원장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서는 생활정치, 돌봄정치가 필요하고 그 어느 때보다 여성 정치 참여 확대가 절실하다여성 당원 동지들의 힘을 모아 다시 한 번 추진력을 얻어 2021년 대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는 향후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한 교육·연수, 지역봉사활동, 지역별 순회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인천 발전 방향과 여성의 권익보호를 위해 참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첨부_2]

 

 

2021326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