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_보도자료_ 더불어민주당 소속 인천 시의원 33명‘이재명 원팀’지지선언



 

더불어민주당 소속 인천 시의원 33이재명 원팀지지선언


이재명 후보와 새로운 대한민국, 대한민국의 대전환을 이루어 나갈 것

 

더불어민주당 소속 인천 시의원들은 9일 오전 인천시의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재명 후보가 민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됨에 따라원팀으로 내년 대선에서 승리하겠다고 결의했다.

 

민주당 소속 인천 시의원들은“112정권재창출이라는 시대적 소명을 완수하기 위해 제20대 대통령 선거 선거대책위원회가 출범했다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더불어민주당 소속 인천 시의원들은원팀(One team)을 넘어 윈팀((Win team)’으로 제20대 대통령 선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은20대 대선은 대한민국의 도약과 발전을 이룰 것인지 아니면 과거로 회귀할 것인지 중차대한 갈림길에 서있는 중요한 시점이라며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 가장 확실한 카드가 이재명 후보이고, 새로운 민주 정부, 이재명 정부라고 강조했다.

 

이어김대중 대통령이 시작했고 노무현 대통령이 길을 닦았으며 문재인 대통령이 발전시켜온 선진 대한민국의 길, 공정과 성장, 정의와 인권, 한반도 번영의 평화의 길을 이재명 동지와 함께 힘차게 헤쳐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33명의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의회 시의원들은 항상 더 낮은 자세와 간절한 마음의 자세로 인천시민들을 섬기며 300만 인천시민과 함께 승리하는 역사를 만들어 내겠다고 다짐했다.

 

 

[첨부1_성명서]

[첨부1_사진 2]

 

 

2021119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