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_보도자료_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제20대 대선승리 핵심당원 교육연수 개최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20대 대선승리 핵심당원 교육연수 개최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유동수)26() 오후 1시부터 샤펠드미앙에서 인천시당 상무위원 및 핵심당원이 참여해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4기 민주정부 수립을 위해 이재명 후보의 당위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원팀으로 합심하는 출발선언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동수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박찬대 국회의원, 김교흥 국회의원, 허종식 국회의원과 단체장, 광역·기초의원, 핵심당원 등이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연과 축사를 이어갔다.

 

강의는 박찬대 민주당 선대위 수석대변인의 왜 이재명인가!’ 라는 주제로, 두 번째 강의는 나라와 국민을 위한 정권 재창출이라는 주제로 등 내년 제20대 대선을 대비하여 민주당 핵심당원으로서의 정체성 고취와 역량 강화를 목적을 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유동수 시당위원장(계양갑 국회의원)시당위원장으로서 지금껏 당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주신 당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성찰의 의미를 담아서 큰 절을 드리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유 위원장은 현재 우리 사회에 놓여있는 부동산 문제 · 공정의 문제 · 일자리 문제 · 한반도 평화통일의 문제 등의 해결을 위해서는 대한민국의 대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그 전환을 이룰 이재명 후보의 승리로 만들어 다음 세대에게 우리가 꿈꾸는 세상을 물려주자고 당부했다.

 

허종식 동구미추홀구갑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권투선수가 상대를 이기려면 상대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실력을 알아야 이긴다더불어민주당과 이재명 후보는 해법을 가지고 있다는 확신이 있고 결국 해낼 것이라며 함께 합심하여 승리를 이끌어 내자고 각오를 전했다.

 

첫 번째 강연자인 박찬대 연수갑 국회의원은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대한민국을 국민과 함께 잘 사는 나라로 대전환을 이룰 사람은 이재명 후보라며 누구보다 서민의 삶을 공감하며

준비된 정책으로 국민의 삶을 책임질 것이라고 강조하며 이재명 후보의 국민을 위한 충정에 대한 열띤 강연을 펼쳤다.

 

두 번째 강의에서 김교흥 서구갑 국회의원은 정권재창출이 문재인 정부의 개혁을 완결할 수 있는 일이라며 과거 시대로의 역행을 막고 이재명 후보와 함께 민주주의와 새로운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사진첨부_3]

 

20211126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