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_보도자료_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선대위 출범식 갖고 대선승리 결의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선대위 출범식 갖고 대선승리 결의

 

- 인천시 전현직 국회의원 총출동, MZ세대부터 ·시민사회단체까지 200여명 참석 유튜브 생중계도 성황

- 유동수 시당위원장 대선 승리, 대한민국 대전환의 시작은 인천으로부터..‘더 가까운 인천, 더 안전한 인천, 더 뻗어나가는 인천, 더 평화로운 인천이재명 후보만 만들 수 있어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유동수 시당위원장)6*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그랜드 볼룸홀에서 제20대 대선 인천광역시당 대한민국대전환 선대위 출범식을 갖고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에 인천이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른 온·오프라인 결합 온택트 방식의 출범식은 당원과 지지자 그룹으로부터 열띤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냈으며, 이재명 후보와 함께 릴레이 러닝을 하는 인천시당 선대위 소개 동영상과 전자박 퍼포먼스는 특히 유투브 생방송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이재명 후보는 영상축사를 통해이번 대선은 과거로 퇴보하느냐 미래로 나아가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변곡점이다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고, 과거 세력의 회귀를 막아 주권자인 국민의 나라를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이 후보는 전국민심의 바로미터인 인천에서 이겨야 대한민국 전체선거에서 이길 수 있다김대중·노무현·문재인 정부를 잇는 유능한 4기 민주정부를 만드는 길은 인천시민 여러분 손에 달려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동수 위원장은 출범사를 통해 민주당은 67년간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불공정과 반칙을 일삼는 이들로부터 늘 국민만 바라보며 국민의 편에 섰다국민이 요구하는 시대정신인 대전환과 대통합을 이뤄 낼 수 있는 차세대 정부, 차세대 지도자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뿐이다고 역설했다.

 

유 위원장은 이어 이재명 후보의 대전환은 곧 인천시의 대전환이며, 인천시대로의 전환이라며 우리 인천이 앞으로 제대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대한민국대전환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을 중심으로 똘똘뭉쳐야 한다“‘더 가까운 인천, 더 안전한 인천, 더 뻗어나가는 인천, 더 평화로운 인천은 이재명 후보를 통해서만 만들 수 있다고 호소했다.

 

송영길 당대표는 축사를 통해 인천시당 선대위에 인천의 유능한 지도자들이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우리 인천에서 기필코 꼭 승리하여 인천이 이재명 시대의 새로운 기후변화, 에너지변화, 디지털변화의 중심 역할을 하면서 앞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한반도 평화번영 시대의 중심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윤관석 선대위 상임고문은향후 대한민국의 5년을 이끌어갈 제20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선거가 오늘로 62일 앞으로 다가왔다끝까지원팀정신선당후사 정신을 바탕으로 헌신하고 양보하며 미덕이 가득한 용광로 인천 선대위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양재덕 공동선대위원장은촛불 하나로 적폐세력을 몰아냈던 시민사회의 힘으로, 인천시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맡은 바 혼신을 다하겠다반드시 이재명 후보를 승리로 이끌어 인천의 기상을 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유동수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송영길 당대표, 윤관석 국회의원, 신동근 국회의원, 김교흥 국회의원, 박찬대 국회의원, 맹성규 국회의원, 정일영 국회의원, 이성만 국회의원, 허종식 국회의원, 남영희 지역위원장, 최동열 지역위원장 직무대행과 지방의원 그리고 시민사회 및 선대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명장 수여식과 함께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코로나19 방역을 엄수해 이날 행사에는 백신 접종 완료자만 입장이 허용됐으며,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유튜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첨부_3]

 

202216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