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_논평_이재명 상임고문의 출마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이재명 상임고문의 출마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ㅇ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유동수 위원장)6·1 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질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선거에 이재명 상임고문의 출마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이재명 고문이 민주당 지도부와 인천지역 국회의원들의 출마 요청을 수락함과 동시에 이번 지방선거의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이라는 중요한 직을 맡은 것에 대해서도 심심한 감사를 표한다.

 

ㅇ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국민의힘은 취임 전부터 다수의 공약 후퇴와 인사 참사를 비롯해 수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윤석열 정부의 폭주를 견제하고 민생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번 지방선거와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민주당의 승리가 필요하다는 민심이 커지고 있다. 이재명 고문의 출마는 민주당의 역할을 묻는 국민의 요구에 대한 응답이며, 지난 대선에서 이 후보를 지지했던 1,614만 명의 유권자들과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들의 소망이기도 하다.

 

이재명 고문의 출마가 인천 민주당의 자존심인 계양을 지키고, 인천 계양에서 일어승리의 바람이 다가올 6·1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전국적인 압승을 이끌어 줄 것으로 확신한다.

 

 

ㅇ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도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이재명 계양을 국회의원 후보와 함께 원팀으로 계양구민과 인천시민들의 마음을 얻고, 그 민심이 수도권과 전국으로 번지는 들불이 될 수 있도록 모든 힘과 역량을 쏟아낼 것이다.

 

 

 

202256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