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인천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후보 선출, 이성만-의장․김영분-부의장 후보로 선출

  • 게시자 : 인천시당
  • 조회수 : 1,177
  • 게시일 : 2012-07-03 17:50:41


민주통합당, 인천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후보 선출

- 이성만-의장․김영분-부의장 후보로 선출 -

 


민주통합당 인천시당(위원장 신학용) 소속 시의원들은 7월 3일(화) 오후 4시 인천시당 대회의실에서 ‘인천광역시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위한 제5차 시의원 총회’를 개최해 이성만 의원과 김영분 의원을 의장과 부의장 후보로 각각 선출했다.

 


이 날 후반기 의장 후보로 나섰던 류수용 의원은 시의원 총회에 앞서, “인천의 재정위기와 현안을 극복하기 위해 화합하는 시의회의 필요성이 절실해 대승적 차원에서 사퇴를 한다”고 밝혀, 단독 입후보한 이성만 후보가 만장일치로 선출되었다. 또한, 안병배의원과 김영분의원이 입후보한 부의장 후보 투표에서는 김영분의원이 후보로 확정되었다.

 

 

인천광역시의회 후반기 의장 후보로 선출된 이성만 시의원은 “후반기 인천시의회 를 ‣정책의회 ‣열린의회 ‣책임의회로 만들 것이고, 시의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자세를 잊지 않겠다”고 말했고, “의회발전이 민주통합당의 발전이고, 인천의 발전이라는 각오와 자세로 후반기를 마무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후반기 인천시의회 의장단은 7월 5일 예정된 인천시의회 본회의에서 구성되고, 민주통합당 후반기 상임위원장 후보선출은 본회의 후 4시에 개최되는 의총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첨부 : 의장단 후보 선출을 위한 민주통합당 시의원총회 사진 2매

 


 

민주통합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