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민주통합당 인천 선대위 출범식

  • 게시자 : 인천시당
  • 조회수 : 953
  • 게시일 : 2012-11-04 17:21:10


 

민주통합당 인천 선대위 출범식

 

4일 오후, 일산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려..



18대 대통령 선거의 필승을 위한 민주통합당 인천선거대책위원회(상임위원장. 신학용 이인석)가 4일 오후 2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중앙 및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선대위 발대식과 함께 열린 이날 인천선대위 출범식은 오프닝 영상 ‘라스트 찬스’ 상영, 국민명령 1호 제안 비보이 공연, ‘민주 시민 미래가 말하는 왜 문제인인가’ ‘민주당이 열어야 하는 세상, 문재인이 약속하는 세상’ 등 문 토크, 경선 참가 후보들의 지지 연설, 문재인 후보 연설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인천선대위 출범식에는 신, 이 상임위원장을 비롯해 선대위 관계자, 각 지역위원장,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문 후보는 연설을 통해 “대선이 45일 남은 오늘 출전 준비를 마치고 승리의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위대한 도전’의 첫 발을 내딛는다”며 “정권과 정치, 시대를 바꾸는 ‘위대한 도전’이 먼 훗날 우리 역사에서 반드시 ‘위대한 변화’로 기억되도록 기필코 대선 승리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인천선대위 신 상임위원장은 ‘인천선대위와 당원들이 하나로 뭉쳐 18대 대선 승리를 위한 변화의 바람을 인천에서부터 일으키겠다”고 강조했다. 이 상임위원장도 “사람 사는 세상을 여는 문재인 후보의 승리를 위해 오늘 이 자리에 모였다”며 “반드시 인천에서 민주통합당과 문 후보의 승리를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인천선대위 출범과 함께 인천 민주캠프 선대위 구성도 완료돼 18대 대선 승리를 위한 진용을 갖췄다.

 

선대위 상임위원장은 신학용 시당 위원장과 이인석 전 인천발전연구원장이 맡고 윤관석 최원식 국회의원, 한광원 김교흥 안귀옥 신동근 이철기 지역위원장, 박병만 한국노총 인천본부 의장 등 14명이 공동위원장에, 이성만 시의회 의장 유재호 남구의회 의장 등이 특별위원장에 각각 인선됐다.

 

상임고문단에는 최기선 전 인천시장과 유필우 이호웅 최용규 안영근 전 국회의원이 합류했다.

 

상임 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서준석 전 남구을 지역위원장과 김재용 변호사가 임명됐다. 공보단장은 당 원내대변인인 윤관석 의원이 발탁됐다.

 

선거대책본부 산하에는 기획본부(본부장 김교흥), 홍보.유세본부(본부장 한광원), 소통본부(본부장 이철기), 동행1본부(본부장 최원식), 동행2본부(본부장 문병호), 공감본부(본부장 신동근), 매니페스토본부(본부장 안귀옥) 등  7개 분야별 본부가 설치됐다.

 

 

사진설명>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선 후보의 승리를 다짐하는 중앙 및 인천,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선대위 출범식이 4일 오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민주통합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