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제 좀 수박들을 당 밖으로 치워냈더니 딸랑이들이 준동하기 시작합니다.
너도 나도 마치 본인이 이재명 대표의 복심이라도 된 것처럼 정치 현안에 대해 단정 짓고, 당내의 다양한 목소리에 윽박지르고 인격모독까지 해 댑니다.
수박들이 조용해지니 당의 획일화를 걱정해야 하는 상황이 오네요. 인생사 세옹지마~~~~~
딸랑이?획일화? 그저 전당원이 이재명대표중심으로 똘똘뭉쳐 예전 문재인때처럼 원팀으로 윤썩열정권심판하겠다는 의지로 읽으면 안되나요? 획일화 필요할때가 있어요 우리는 생사의갈림길에 서있습니다 다양화는 문재인정부때처럼 태평성대일때나 가능했던거죠
획일화? 단일 대오를 획일화라고 표현하는 건 아닌 듯 합니다. 활발한 토론을 막는 건 윤석열의 국짐당에나 어울리는 짓거리입니다. 획일화를 좋아하시더라도 당론이 결정되고 나서 딴소리할 때 그 때 획일화를 말씀하시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검사와 판사의 전관비리 근절하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
이재명 대표님 실망 입니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님! 김인수가 부정합격자라는 사실 알면서 3급 승진시켰나요?
APEC 앞둔 추석 접경지서 '이산가족' 꺼낸 李대통령··· '교류' 의지
[MBC여론조사] '추석민심' 이 대통령 국정지지율 59%‥ 민주 44% 국힘 27% ㅡ 국힘은 너무 높네
분명히 오세훈, 국힘 지방 선거전략은 기승전결 아파트 ,재건축 일 것..
트럼프의 계속되는 말바꾸기
ㅡ 양아치 같은 트럼프는 ㅡ 양아치가 삥 뜯는 트럼프 인증하네 ㅡ
* 위법한 자에 대한 수사와 재판절차를 갈등이라고 표현하지 않듯이, 법원도 인정한 위법한 징계 대상자에 대한 징계 절차를 갈등이라고 표현하지 않는다 -> 언론과 저들이 물타기 등 꼼수로 만들어낸 껍데기 프레임을 님이 반복하는 것을 보니 사실 이 답 글을 쓰는 시간도 아까울 지경!!
4. 님에게 가장 실망스러운 부분은, 언론과 국짐당 스피커들이 떠들고 심지없는 당내 세력들까지 영혼없이 되풀이한 "추윤갈등" 이라는 꼼수 프레임을 그대로 반복한 것!! * 고발 사주, 수사방해, 감찰방해 , 정부조직 인식 결여 등 명백한 위법에 대하여 징계하는데 무슨 추윤갈등인가??
3. 님이 어떤 위대한 능력이 있기에, 민주당 대표로서 국격 추락시킨 박을 탄핵시키고 정권을 재창출하고 이후 선거도 승리로 이끌며 위법행위 윤을 징치하려 당시 많은 인물이 고사하던 자리를 외로히 감당하며 당당히 맞선 7선의 국회의원에게 무능력을 말하나? * 님이 추미애 의원보다 더 큰 일을 이루고 난 후에 그의 무능력을 말해보시요!!
2. 실속없는 청문회 개최해서 누가 이득을 보았냐고? 조희대만 이익? * 정 위원장 시절 청문회처럼 (불출석) 예상된 청문회이고 오히려 사법쿠테타 세력에 대한 더 센 국정 감사, 현장 조사 등에 대한 국민적 당위성을 인지시켰다고 봄!! * 조희대만 이익봤다는 근거는 뭐임? 사법쿠테타 세력의 뻔뻔함과 오만함, 지귀연 감싸기 감찰, 술판 법관 감싸기 처분 등과 함께 사법 개혁에 대한 국민적 열망이 더 커지는 계기였다고 봄!!
댓글
딸랑이?획일화?
그저 전당원이 이재명대표중심으로 똘똘뭉쳐 예전 문재인때처럼 원팀으로
윤썩열정권심판하겠다는 의지로 읽으면 안되나요?
획일화 필요할때가 있어요
우리는 생사의갈림길에 서있습니다
다양화는 문재인정부때처럼 태평성대일때나 가능했던거죠
획일화? 단일 대오를 획일화라고 표현하는 건 아닌 듯 합니다.
활발한 토론을 막는 건 윤석열의 국짐당에나 어울리는 짓거리입니다.
획일화를 좋아하시더라도 당론이 결정되고 나서 딴소리할 때 그 때 획일화를 말씀하시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