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정봉주를 내치더니
이제 박용진을 포함해 검토라니
기가맥힌다
정봉주 의원이 어떻게 이긴건데
당원이 시민이 왜 모였는데
누구의 생각에서 나왔는지모르지만 박용진을 검토한다면
이제 민주당은 나락급이다
다신 뒤도 안돌아보고 낙선운동 내가 나서서할거다
이렇게 까지 당원들을 무시한다면 그 결과는 당신들도 책임져야할꺼다
박용진이 그걸 노린게 아닐까요. 그리고 다시 경선해서 후보가 된다. 어느정도 예상된겁니다. 그리고 전략공천하는것도 쉽지 않을겁니다. 대의와 명분이 필요한데 가장 좋은건 박용진과 단수추천으로 경선배제된 후보들로 3인 경선하되 경선흥행을 위해 서대문과 같은 방식으로 하는겁니다. 그게 그나마 저항이 제일 작을거라고 봅니다. 좋은 방법이 또 없을까요? 냉정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박용진으로 가야지. 이제 공천이슈 좀 잠잠해지나 했더니.. 정봉주가 문제지. 왜 저따위 막말로. 다시 공천문제 재 점화시켜 당을 이리 어렵게 만드냐?
박용진은 절대 안됩니다. 안되고말고요. 한번은 실수고 두번부터는 상습이라고 했습니다. 그동안 박용진이 해 왔던 행태는 참...나열하기도 입 아프네요. 경선에는 많은돈이 든다고 하더군요..박용진을 제외하고 두 명 정도...전당원 온라인 투표로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지역구 당원들의 결정을 무시하자마라....
박용진 포함하면 탈당한다
민생지원금은 전국민, 버뜨 사용은 선별적으로..
'대출 사기 혐의' 양문석 민주당 의원, 항소심서 당선무효형 [뉴시스Pic]
잠시 다들 열기를 식혀 봄이 어떨까요 ^^
박찬대 의원님 누군가는 해야해서 직접 강선우에게 거취여부를 결정하라 제안하셨으니?? 제안 드립니다.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단독] 'V' 지시로 '무인기 북파' TF 꾸렸다‥ "보고서 양식·글자체 바꿔라"
정의와 불의 공익과 사익 민주와 독재 합법과 불법 평등과 불평등 원칙과 무원칙 거짓과 진실 선과 악 빛과 어둠 이라는 인간사회의 가치관 사이를 파고들어 기생하는 기회주의 회색분자 혹은 일종의 사이비종교 같은 존재이며 자신들의 이권과 권력을 위해서는 무슨 짓이나 하는 부류들입니다. 그러한 자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윤석열 김건희 라는 희대의 권력이 이나라를 파탄으로 몰아갔었지요
난 늘 박찬대는 차기 즉 다음 총선을 이끌 대표라고 주위에 늘 말해왔었다. 근데 박찬대를 지지하는 이들이 이렇게 당내에 분탕질을 하는 수박과 파리들이 많다면 박찬대 그도 즉 수박 성향의 사람이라 예상 할 수 있다..그리고 그 수박들이 늘 이재명 대통령을 공격했 듯 이제는 정청래를 강선우를 공격하는 걸 보면 그 다음은 누굴 공격할지 뻔하다 할 수 있겠다.. 나는 이 시점부로 박찬대를 수박으로 분류하고 그가 증명할때까지 지지철회 운동을 벌일것이다
"수박"은 잘못된 걸 바로 잡는걸 음해하는 자들에게 쓰는 말이다. "국짐"은 잘못된 걸 바로 잡는걸 음해하는 자들에게 쓰는 말이다. "내란"은 잘못된 걸 바로 잡는걸 음해하는 자들에게 쓰는 말이다. 다 비슷한 말이죠..
최씨피 당신한테 한 것이 아니다 오해마라 민주당이 멍청해서 국힘에게 공격당하는 꼬라지가 볼만하겠다는 화가나서 하는 소리니까
강선우 사퇴로 민주당이 찬성파와 반대파로 갈라진 것이 아니다. 이미 친명계와 비명계가 존재하고 있었고, 우리는 이 비명계를 수박이라고 부르고 있었다. 그리고 강성 페미를 품고 있는 수박들이 적극적으로 강선우 사퇴를 요구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고.. 국민들이 검찰 개혁을 요구했던 것처럼, 당원들은 이제 정청래를 앞세워 수박 청산을 요구하고 있다.. 시끄러운 소수 실컷 떠들어라, 조용한 다수는 정청래를 뽑을 테니까..
댓글
박용진이 그걸 노린게 아닐까요. 그리고 다시 경선해서 후보가 된다. 어느정도 예상된겁니다. 그리고 전략공천하는것도 쉽지 않을겁니다.
대의와 명분이 필요한데 가장 좋은건 박용진과 단수추천으로 경선배제된 후보들로 3인 경선하되 경선흥행을 위해 서대문과 같은 방식으로 하는겁니다.
그게 그나마 저항이 제일 작을거라고 봅니다. 좋은 방법이 또 없을까요? 냉정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박용진으로 가야지.
이제 공천이슈 좀 잠잠해지나 했더니..
정봉주가 문제지. 왜 저따위 막말로.
다시 공천문제 재 점화시켜 당을 이리 어렵게 만드냐?
박용진은 절대 안됩니다. 안되고말고요.
한번은 실수고 두번부터는 상습이라고 했습니다.
그동안 박용진이 해 왔던 행태는 참...나열하기도 입 아프네요.
경선에는 많은돈이 든다고 하더군요..박용진을 제외하고 두 명 정도...전당원 온라인 투표로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