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큰일이네~~ 공소취소모임이 100명으로 늘어 났어~~ crazy놈들인가?

  • 2026-02-20 21:12:50
  • 80 조회
  • 댓글 13
  • 추천 3

87인의 공소취소 모임이 100명으로 늘어 났다는군요. 

 

이러다가 120명, 150명으로 늘어 나는 것 아닌가 몰라?

 

이 사람들 다음 뺏지 달 기회는 없을 거라고 협박을 하던데, 어쩌려구??

 

거기에 속하지 않은 의원들만 뺏지 달 수 있을텐데....???

 

유시민은 당신들을 crazy 놈들이라던데...????

.




댓글

2026-02-20

공소취소모임이 왜 문제인가요? 국민이 직접 선택한 대통령이 조작기소라는 족쇄를 찬 채 국정을 계속 수행해도 된다고 보십니까?
검찰이 대통령 당선 이후에도 공소를 취소하지 않고 유지하고 있는 헌정 사상 전례 없는 이 상황에서 민주당 의원들이 목소리를 내는 것이 왜 이상한 짓인가요? 조작기소의 즉각적 공소취소, 국정조사를 통한 진상규명, 관련 제도 개선 이 세가지를 단계적으로 추진하는게 이 모음의 목표입니다. 서명 운동은 거기에 민의를 모으고 당의 의지를 대내외에 선명하게 표명하는 민주적방식이구요.

2026-02-20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친문 핵심의 윤건영, 고민정, 박범계 서삼석 여러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음의 대포 중 한명은 윤견영입니다. 이 모임은 계파 상관없이 모인 사람들입니다.
전준철 특검에 꽂으려고 별짓을 다한 이성윤을 검찰조작기소특위 위원장으로 임명한 짓이 미친짓이죠. 107명이 미친게 아니라 유시민이 제정신아닌거죠
유시민도 이제 딴지게시판이랑 뉴스공장 그만 보셔야 ㅋㅋ

2026-02-21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여기가 국민의 힘인줄아나. 국민이 거대 여당을 만들어 줬으면 입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지 의석수 부족해서 국회서 해결 못할때 쓰는 서명운동따위를 왜 하냐고. 힘을 실어줬으면 그 힘을 쓸 생각을해야지. 그러니 문제 해결 할 생각은 없고 장외에서 집결해서 계파 만든 다는 소릴를 듣지. 몰려다니며 대통령 팔이를 하지말고 입법권을 줬으면 일을 하라고.

2026-02-21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돌려까기~~

지금 당 안밖에서 어떤 세력이 일제히 발호하고 있습니다.
노무현 때도 싸웠고, 문재인 때도 싸웠고, 모두 이겨 왔다는 그들 ~~~
이미 정청래, 조국, 김어준, 문재인은 종교화되어 있기 때문에 결코 멈추지 않을 겁니다.

이번 기회에 뿌리를 뽑아 버려야 합니다.
국회의원은 이번 전쟁의 바로미터와 같습니다.
공취모에 동참하지 않는 의원들에 대한 경고의 의미도 가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iBWUqxZlhM

2026-02-21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bproud 애초에 정청래가 국정조사를 안하고 이성윤을 조작기소 특위 위원장으로 임명까지 했서 의원들이 국정조사를 하기 위해 만든 모임이라구요 ㅋㅋ
왜 이 모임이 만들어졌는지 이해도 못하는시는거는 그쪽인듯 ㅋㅋ

2026-02-21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법 제정이라는 칼을 쥔 사람이 우루루몰려서 공소취소하라고하면 그게 협박이지 정상적인 요청으로 보입니까? 죄가없어도 이런식으로 하면 저쪽에서볼땐 공소취소되도 협박때문이라고 할텐데 생각이 없는건지 다른의도가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순수한의도로 모였다면 해산하는게 당이나 대통령을 위해서 이득이고 그게아니라면 계속해보시죠 점점 당원들과 멀어지는 국회의원많아져서 슬프지만 새로운물이 채워지는것도 대한민국 정치를 위해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내가 후원했던 의원이 명단에 있어서 심히 가슴이 아프네요.

2026-02-21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재판에 대해 조작수사가 드러나고 있는데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아서 국정조사 할 필요가 있다 국정조사해서 남욱 등등 불러 조작수사가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국민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는데 그럼 정청래는 왜 이성윤을 조작기소 특위위윈장에 임명했는지에 대해서는 왜 모르세요? 이 모임이 왜 만들어졌는지 어떤 시작인지에 대해서도 모르시고 말씀하시네요.
법 입법을 해도 기소의 잘잘못을 먼저 따지는 또 다른 선생절차가 마련되어야하기 때문에 즉시 효력을 발휘하게 어렵다는거는 모르세요? 딴지에서 온 털천지 같으신데 정치 저관여시면 좀 알아보세요

2026-02-21

미.친.개한테는 사람도 미친걸로 보인다고 하고
개검늠들의 조작수사기소를 막으려고 입법과 특검을 하려는걸 개판치고 막아대는 놈은 놔두고
미.친.개.소리를 해대는 주체들은 딴천지냐? 뮨파냐??
아니면 이번에 기어들어온 이중당적 1달짜리 유령권리당원이냐??
아니라면 더러운 젖국당 밀정이냐??

2026-02-21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딴지게시판이 조국당 당원게시판이잖아요.
딴천지 = 문파 = 조국당

2026-02-21

공소취소및국정조사 모임이 문제가 있다. 공소취소 서명하면 안된다. 여당이 하면 안되는 일이다. 입법으로 해결해라.

이런 소리 다 헛소리입니다. 입법으로 뭘 해결해요. 이미 검찰이 조작기소한 증거들이 나오는데
사법부는 이걸 다 받아들여서 판결을 하고 있어요. 이 상태에서 대통령이 사법의 위협을 받고 있는 상태로 놔두자구요?
저쪽에서 볼 때 승복 못하니까? 왜 저쪽을 신경쓰나요?
이건 국민여론을 만드는 일입니다. 그게 서명이에요. 이렇게 조작되었다. 증거들 보여주고 설득하는 과정입니다.

2026-02-21

저는 공소취소모임에 지지를 보내는 자입니다.
미.친.ㄴ ㅓ ㅁ 으로 규정짓는 자들에 대한 일종의 조롱글이었습니다.
유시민이나 정준희 그리고 진보 스피커라는 자들이 일제히 공취모를 비판하는 걸 두고 볼 수 없잖아요?
이들은 현재 자기모순에 빠져서 자기부정을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검판사들의 미.친.짓에 미.친.ㄴ ㅓ ㅁ이 되지 않고는 이들을 단죄하거나 퇴출 수 있는지
교착상태를 해결할 방법을 제시해야 하는데 말이죠~!!
.

2026-02-21

민주당 공소취소의원모임 107명을 넘어서
120명은 될 것 같은데
어떤늠 말대로 미쳤다면
우리 민주당의 진성권리당원 130만 도 같이
미쳐봅시다

2026-02-22

왜 ...이렇게 되었는지..너무나 슬픕니다....왜 우리가 우리를 공격하고 ....이언주같이 말도 안되는 인물이 ..친명이 되어버렸는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