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기표 의원이 탈퇴를 했는데
이유가 공취모를 계속 유지해서 라고 합니다.
의문이 드는건 왜 공취모는 그럼 해산해야 하는가 입니다.
결국 계파니 뭐니 하면서 물어뜯으니 거기에 부담을 느낀거죠.
근데 예를 들면
부동산에 대한 생각을 같이 하는 의원들의 모임이 있는데
당에서 부동산 TF 만든다고 그 의원들 모임이 해산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오히려 당의 추진위원회를 도와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겁니다.
위원회라고 해봐야 위원장 및 몇명의 의원들이 구성 될 겁니다.
그건 그전에도 있었어요.
근데 속도가 안나니까 공취모가 만들어진거잖아요.
당 조직이 있으니 이제 해산해라. 해산하지 않으면 너희는 계파모임이다.
이런 비난만 하지 않으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계파 모임이 아닌게 분명해 보이는데 거기에 대해 계속 그런 주장을 한다면 그 의도를 의심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이언주하고 엮지 마세요.
무슨 100여명이 넘는 의원들이 이언주한테 가스라이팅을 당합니까.
대통령도 오늘 당이 잘 하고 있다고 했어요.
있지도 않은 비난으로 분란 만들지 말고 지켜보세요.
그리고 그들이 이상한 행동을 하면 그때 비난해도 늦지 않습니다.
댓글
시커먼속내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농간질입니다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일단은 선의로 생각을 해야죠. 처음부터 의심하면 일이 힘들어집니다.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뮨파씰애기들 한테 한 두번 선동질당하고
속고 뒷통수 총질을 당했나요??
뽑아주고 사면하고 지지하고도 맡겨놓은듯 하고
심지어는 딴천지 수괴늠과 떨거지까지
이대통령과 민주당원들을 씹어대니
배은망덕의 수준을 넘어 인간이 아니지요
공소취소 모임 해체하라
ㅡ
다시 재판을 열어야 하는데,
ㅡ
그게 맞는 것인가 당장 해체하라
ㅡ
이재명 대통령을 위하는 일 아닌 것이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