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_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 봉사단, 은광원과 아름다운 동행

  • 게시자 : 인천시당
  • 조회수 : 575
  • 게시일 : 2017-09-11 19:07:26

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 봉사단, 은광원과 아름다운 동행

- 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김영분) 산하 미추홀 봉사단과 은광원 가족 80여명, 안면도 ‘천사의 길’로 아름다운 동행 여행.

 

지난 11일,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박남춘) 여성위원회 산하 미추홀 봉사단은, 인천 부평구에 자리잡은 은광원 가족들과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미추홀봉사단 소속 당원 40여명과 은광원의 중증장애인 20여명, 은광원 교사 15여명 등 80여명이 동행했다.

 

80여명의 참가자들은 충남 태안군 안면도에 있는 ‘천사의 길’ 해안 산책로를 찾았는데, ‘천사의 길’은 장애인들이 휠체어를 이용해 해변 산책이 용이하도록 특별히 조성된 길이다. 참가자들은 안면도에 도착해 지역 수산물로 점심 식사를 하고, 함께 산책을 하며 사진을 찍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영분 인천시당 여성위원장은, “은광원 소속 중증장애인 가족들 중 충남 태안이 고향인 분들이 많아 오늘 여행지를 안면도로 잡았다. 중증장애인 친화 산책로인 ‘천사의 길’이 있어 여행지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여성위원회야말로 지역 봉사에 가장 앞장설 수 있는 위원회라는 생각으로 미추홀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특별한 계기가 없으면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장애인 가족들과 태안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역 봉사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매진하려 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사진 첨부_1매]

 

 

2017년 9월 11일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