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당을 문파들이 장악한 상황에서
해야할일들은 왜하지않는가?
선거법 손봐서 부정선거 가담자는 중대처벌법을 바로세우고
언론개혁 과 탄핵도 추진해야 하지 않나?
꽁수로 시간때우지 말고 일들하란말이다.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
문파들은 윤석렬과 한패인가? 왜 탄핵추진을 않나?
대통령실 발언 위험해 보입니다!
국민들은 비 피해에 울고 있는데 당권차지에만 몰두하는 후보들.
윤어게인과 이진숙, 강선우 보호하는 자들이 뭐가 다른가?
본분을 벗어난 자그마한 실수는 엄청난 잘못이다.
민주당의 진정한 애국자를 소개합니다(동영상 필 시청)
민주당선관위 행태를 고발합니다.
작정하고 짜고들어오는걸 당할재간 있겠습니까? 아직도 언론은 국짐당 빌붙어살던 기생충습관이 있어 정권 바뀌어도 예전습관 버리지 못하고 정권의 걸림돌이 되고 있어 보입니다 정권에 데미지 힙히는거라면 무슨짓이라도 하는 무리들중에 민보협이 앞장서서 설쳐대니 국짐당은 앉아서 좋은구경하네요. 탈탈 털어 티끌하나 없는 후보 추천 해보세요.그런 후보 있으면^^
문어낙쥐수박 잔당과 부역자찌끄레기 들이 내년 지방선거에 지들 밥그릇 챙기지 못하면 이래 죽으나 저래 죽으나 어차피 돼.질.것 이니 이판사판 최후의 깽판을 치는 것
하루에 소주 세병은 넣어죠야 말 잘듣고 술술불지
노무현 정부시절에 보건복지부 장관후보자 였었던 유시민작가를 모욕을 주고 흔들었던 것들이 민주당내부의 원조 낙쥐수박 잡.것들 이였었다 그러나 대한민국 보건복지 정책의 기초를 확립하고 공공의료복지 정책을 실현시킨 능력을 발휘했고 아직도 그 정책의 혜택을 국민들이 누리고 있다 강선우는 분명히 사명감을 가지고 직에임할 것으로 보여지고 책임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한번 믿어보자
여가부 두목?? 그러면은 윤석열이를 검찰총장에 앉히고 결국엔 정권을 넘겨준 문재인이 두목인가??
댓글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