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kkambbac
Lv.10
자유게시판 수박들을 용서하면 무슨 일이 생기는지 고밀정만 봐도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저 여자 하나 하는 짓만 봐도 매일 스트레스인데 여기서 진상을 더 늘린다굽쇼??? 절대절대 복당 허용하면 안됩니다!! 바야흐로 선거는 여름입니다... 수박이넝쿨째 들어오려고 합니다 반드시 정의의 몽둥이로 모조리 다 박살내버려야 합니다
토론게시판 시국을 읽지 못하고 구태한 정치행태로 남을 비방하는게 유일한 목적인 멍청한 정치인임... 저런 사람을 끌어내야 나라가 바로 설 듯
토론게시판 김두관 김동연 이런 쓰레기들은 이재명만 없으면 지들이 대통령이라도 될 줄 아는 모양인데 이번엔 이재명이 아니면 절대 민주당은 집권 못하고 행여 이재명 쳐내기라도 하면 민주당은 장담하건데 다시 호남자민련으로 영원히 야당생활하게 될거다
자유게시판 사위는 자식이 아니죠~ 저 자도 노무현 대통령을 가족이라 생각하지 않는다는 반증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저런자를 우리 대표로 수용할 이유도 없는 거죠
자유게시판 민주당에서 당원하기가 왜 이렇게 정신적으로 힘듭니까??? 별 미친 놈들이 국개의원을 쳐하고 있네 진심으로 나라를 떠나고 싶네요 허참... 저런 기회주의자는 반드시 찍어내서 버려야 합니다. 대국을 보지 못하는 자가 무슨 원내지도부를 쳐합니까? 반드시 징계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저 탈당하고 조국신당 가입하러 갑니다~ 국힘당 보다 못한게 이 쓰레기집단이에요
토론게시판 세작 맞는 듯~
토론게시판 그렇게 대의나 신념도 없이 지들끼리 친목활동 할거면 때려치고 내려가서 수박계모임이나 쳐 할 것이지 왜 이 중차대한 시기에 당원들 열망을 꺾는 행동을 서슴지 않는지 참으로 분노가 치미네요 김부겸 정세균 박용진 고민정 등등 이기적인 기회주의자들은 반드시 우리 손으로 정계은퇴시켜야 함...
자유게시판 당원 여러분 존경합니다! 이런게 민주주의지!
자유게시판 윤석열만 아군 조지는 줄 알았더니 이거 원 민주당 온갖 곳이 지뢰밭이었네... 터져 죽기 전에 전부 파내서 버려야 함
말도 안되는 소리 마세요 무슨 사퇴입니까? 출당을 시키던지 탈당을 해야지... 대의를 알면서도 무시한채 똥 오줌 못 가리고 자신들 사적인 친목질에 올인하는 국회의원은 민주주의를 입에 올릴 자격도 없고 그 자체로 매국행위라 생각합니다... 절대 용서하면 안 됨 이런 걸 용서하다가 지금 나라 꼬라지가 이 모양임
자유게시판 지들끼리 친목질 하는게 국민들의 희망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듯... 국힘당이나 민주당이나 먹고 살만한 새끼들을 뽑아놓으니 아주 하는 짓이 가관입니다. 선거 끝나면 반드시 출당시켜서 당을 정화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그런 걸 민간용어로 인간쓰레기라고 하죠... 박용진 낯짝만 보면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자유게시판 이와중에도 자기 정치에 골몰하는 쓰레기들보면 한숨이 절로 나온다... 제발 국개의원 놈들 총선 전에만이라도 좀 입닥치고 있으면 안 되나? 다음 선거에서는 김부겸 정세균 따위 다 정계은퇴시켰으면 좋겠네...
18 미친 국개의원 새끼들아 우리가 니네들 친목질 하라고 국회에 보낸 줄 아냐? 도저히 참을 수가 없네 김부겸 정세균 박용진 등등등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난리네 만약에 이번에도 제대로 못 싸우고 내부 총질이나 해대면 우리 일가족은 바로 이민 간다... 우리가 니네들 잘먹고 잘 살라고 민주당 당원까지 가입한 줄 아냐? 쓰레기들아...
자유게시판 한동훈 딸내미는 반드시 탈탈 털어야 합니다 불법 탈법의 끝판왕 아닌가요? 아무런 죄도 없는 조민은 사실상 사법 살인을 당했는데 그 범죄자들은 떵떵거린다는게 말이 됩니까
[속보] 특검, ‘내란 중요임무 종사’ 김용현 무기징역 구형… 노상원은 징역 30년
[속보] '내란'특검,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에 사형 구형
[속보] '서부지법 폭동 배후 의혹' 전광훈 구속‥ "증거 인멸·도망 우려"
[단독] 감사원, 김형석 독립운동 폄하 발언에 “독립기념관장 처신으로 부적절” ㅡ 사표내라
김병기가 떠나지 않겠다면 우리가...
너 김병기 제명하는거에 반대하냐? 뭐 이런 댓글을 달고 자빠졌냐? 정신 나간넘 이구만 ㅉㅉㅉㅉ 민주당 망하게 할려는 국힘당 쁘락지 같은데
ㅡ 검찰 보완수사권 주면 ㅡ 검찰 개혁 망치는 겁니다 ㅡ
마음은 이해하지만 합리적이고 이성적 판단을 바랍니다 잘못된 선동을 위한것이 아니라면 감정적 주장은 도움이 안됩니다
이동형도 책임져야 해요 정청래를 친명으로 속였잖아요 이재명대통령을 오랜 시간 지지했었다면 정청래가 했던 짓을 모를리가 있었겠어요? 김어준 새날 박시영도 괘씸하지만 이동형에 대한 배신감은 더 클걸요
지금이라도 민주당 의원들이 공부해야지요 . 그러고요. 민주당의원 자신들이 지금 만나분들 말고 다른 당원, 다른 국민들을 만나보기를 꼭 제안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당원중에 제야의 고수들이 생각보다 많을 겁니다..그리고, 중도쪽 성향을 가진 제야의 고수들 만나면..생각이 바뀔겁니다...
이번주 목요일, 금요일, 다음주 월요일 대통령님 지지율 봐 보세요. 얼마나 내려 갈것인지? 문통때 부동산 정책보면 무능한 늘공한테, 공부안하는 장관 지명해서 부동산 폭등한것이다. 이대통령 성공을 반대하는 내란 세력이 기재부 늘공들이다. 민주당 국회의원들이 공부를 안하니..항상 늘공들에게 당하지요..민주당은 정말 경제 능력이 없나요. 이소영의원 같이 공부 하는 의원이 없는것이 문제이다.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