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강화군에서 진행되는 보궐선거를 대한민국 정상화의 시금석으로 만들어주십시오
4.2 강화군에서 진행되는 보궐선거를 대한민국 정상화의 시금석으로 만들어주십시오
대한민국의 명운을 가를 4.2재보궐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이번 재보궐선거의 가장 중요한 의미로 "강화군의 변화와 발전이 대한민국 정상화와 미래의 성장을 견인한다"고 간절히 호소해 왔습니다.
공식선거운동이 진행된 13일의 짧은 기간동안 역대 최악의 경기침체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앗아간 산불로 우리 국민의 개탄과 한탄, 피맺힌 분노는 커져만갔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국정 혼란에 온 국민이 희망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선거는 평범한 사람들의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위대한 강화군민들께서 4.2보궐선거를 대한민국 정상화의 시금석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더불어민주당의 간절한 외침을 전하기 위해
오현식 인천시의원 후보, 차성훈 강화군의원 후보가 온 몸을 던져 강화군민 여러분 앞에 섰습니다.
윤석열 정권이 무너뜨린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하는 길은 오직 오현식 인천시의원 후보와 차성훈 강화군의원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시는 길 뿐입니다.
고남석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위원장과 조택상 공동선대위원장을 비롯하여 박남춘 전 인천시장, 김교흥, 맹성규, 허종식, 박선원, 이훈기, 모경종 국회의원등 인천을 대표하는 일꾼들과 당원들이 강화군으로 달려가 소중한 1표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강화군민 여러분, 이번 재보궐선거는 무너진 민주주의를 복원하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는 위대한 강화군민의 승리가 될 것입니다.
"오현식, 강화에 진심, 간절합니다. 정말 일하고 싶습니다."
"차성훈, 강화의 가치를 군민과 같이 높이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은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위대한 강화군민들의 위대한 선택을 기다립니다. 여러분의 손으로 결국, '국민이 이긴다'는 것을 증명해 주십시오.
2025년 4월 1일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