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고용진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 윤석열 후보가 직접, 망자의 죽음을 이용한 흑색선전에 대해 사과하십시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318
  • 게시일 : 2022-01-13 14:22:34

고용진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일시 : 2022113() 오후 210

장소 :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2층 브리핑룸

 

윤석열 후보가 직접, 망자의 죽음을 이용한 흑색선전에 대해 사과하십시오


오늘 고인의 부검 결과가 나왔습니다.

사인은 고혈압으로 인한 대동맥 박리 및 파열로 밝혀졌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주변 CCTV 조사 결과 외부인 출입 흔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안타까운 고인의 사망원인이 이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국민의힘은 개인의 죽음과 유가족의 슬픔은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정쟁에 도움이 된다면 흑색선전에 이용하는 것도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연쇄 간접 살인사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제 이어 오늘도 고인의 죽음을 두고 연쇄 간접살인이라며 이를 확대하고 퍼뜨리려는 김기현 원내대표의 행태는 정치의 금도를 넘었습니다.

 

이제 권영세 선거대책본부장까지 나서 죽음의 열차, 데스노트등 소설책에나 등장할 선정적 어휘로 사실을 호도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물불 안 가리고 이재명 대선후보에 흠집만 내면 된다는 국민의힘의 막가파식 질주는 그 의도가 불 보듯 뻔히 드러납니다.

과유불급이라 했습니다. 성공할 리도 만무하지만, 대안 정당으로서의 신뢰를 일시에 무너뜨리는 자충수일 뿐임을 경고합니다.

 

선거문화를 바꾸기 위해서라도 상식에 어긋나는 음모론, 조작설 같은 구태정치부터 청산하시길 바랍니다.

 

윤석열 후보 또한 이런 자당의 행태를 바로잡기는커녕 방관하고 부추겼습니다. 국민을 책임지겠다는 대선후보라면 윤 후보가 나서서 이를 바로잡고 사과해야 합니다.

2022113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